A/S 는 택배나 우편, 내사방문 모두 가능합니다. 내사방문시 당일처리는 불가하며 입고방식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또한, 택배 발송의 경우 로젠택배 이용시 운송비부담은 저희측에서 부담하며 타 택배 발송시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문제증상내용 을 기제하시어 발송해주시면됩니다. A/S 웹 사이트를 이용하실경우 제품내 부착된 S/N 바코드 라벨 이미지 및 문제증상이미지 참고하신 후 요청하셔야 합니다.
사용자과실로 발생한 장애 (떨어뜨리거나 잘못된 전압을 사용하여 발생하는 장애)와 사용자가 임의로 개조하여 사용한 경우 그리고 천재지변으로 발생한 장애, 기타 통상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제외한 다른 방법으로 제품을 사용했을 경우에는 유상 A/S 처리되거나 A/S 가 거부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 제품 내부에 부착된 S/N 바코드 라벨 이 없을경우 A/S 가 거부될수있습니다.